작성자[가나]라르니아작성시간11.08.26
tab키를 누르면 근처에서 가장 가까운 몹을 타겟팅하고 w키를 누르면 자기 자신이 타겟팅됩니다. 자기 자신이 타겟팅된 상태에서 다시 w키를 누르면 위의 타겟팅UI가 사라지구요. 추가로 alt+tab키는 자기 근처에 있는 유저를 타겟팅하는 것이구요. 쉬프트+tab키는 타겟팅된 상대에게 스킬 시전이구요. 추가로 tab키나 쉬프트+tab키는 연속으로 누르면 그 근처에 있는 것을 타겟팅하지만 w키는 말그대로 on/off식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