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문님 잘못을 인정하시고 사과하시는 모습 보기 좋았습니다.
하지만 사과글과 함께 저를 언급 그리고 협박성 글을 쓰셨길래 글을 씁니다.
세라문님께서 번호를 붙여 글 쓰시는걸 선호하시는 듯 하니 저도 그에 맞춰서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다시 한번 잘못을 인정하시고 사과하시는 모습은 보기 좋았습니다.
김ㅅ뎅님을 사칭하시기 전에 세라문님께서 사칭을 당하셨다고 하셨는데 사칭하신 분의 닉을 정확히 알려주신다면 다른 분들의 사칭사기 예방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래 생각해봅니다.
두번째.
세라문님과 저의 관계가 나쁜 것이 현재 상황에서 무슨 상관관계가 있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혹시나 제가 세라문님이 김ㅅ뎅님을 사칭했다고 글을 쓴것에 대한 '이유'로 '사이가 나쁨'을 짚으신거라면 오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세라문님께서는 꾸준히 굿즈 나눔을 하고 계시는걸로 아는데 그런분께서 사칭을 하셔서 나눔받는 분들이 조금은 조심하셨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을 뿐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잘못을 인정하시고 사과하셨으니 다행이네요.
그리고 세라문님께서 해명하시는 글이 어떻게 저에게 피해를 줄거라는 건지... 인과관계를 저는 이해할수가 없네요;;
저를 협박하는 것으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세번째.
두 분의 개인사인거라면 게임에서 사칭을 하시면서 자기 자신을 욕하는 외치기는 안쓰시는게 좋겠네요.
이제 안그러시겠지만요 ^-^
네번째.
일단 글의 맥락으론 제가 세라문님에게 성범죄 2차 가해를 했다고 주장하시는거 같은데...
'세라문님이 김ㅅ뎅님을 사칭했다.'는 글이 어떻게 '성범죄 2차 가해'가 되는 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그저 저에게 잘못한 점을 꼬집히셔서 화풀이를 하고싶은 것으로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그만 괴롭히라고 하셨는데 저도 세라문님께 같은 말을 드리고싶네요.
글을 삭제하라고 카톡 테러를 하신 점
저는 그저 세라문님의 잘못을 지적하였을 뿐인데 성범죄 2차 가해자로 몰아가신 점
해명 및 사과글에 저를 협박하는 내용을 담은 점
누가 누구를 괴롭히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