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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도 밸런스지만 꼭 패치해줬으면 하는것

작성자미동to|작성시간24.05.03|조회수705 목록 댓글 6

1. 경험치와 시드벌이가 같이 가능한 사냥터 추가

한케릭 하루 숙제 뚝딱하면 할게없고 스팩업해봐야 큰의미가 없는게 사실이죠

1명의 1케릭 메타로 바뀌면서 이런 사냥터는 필수적이라고 봅니다.

단계별로 저렙 중렙 고렙 등 여러단계로 나눠서 만들면 스팩업에대한 의미도 생겨날거같구요

 

2. 플링 상시 판매가능

플링이 재미있는 요소가 아닌 사실상 매우 귀찮기만하고 시간도 걸리는 매우 불편한시스템입니다.

요즘 잡템판매를 이렇게 귀찮게 하는게임이 거의 없는걸로아는데 아직도 이시스템을 유지하는 이유가 뭔지 모르겠네요

 

3. 신조의둥지 잡몹구간 간소화

횟수도 7번인데 쓸데없이 잡몹구간이 너무 깁니다.

잡몹구간이 재미가 있는부분이면 모르겠는데 재미는 더럽게 없는데 길기만해요

어비스처럼 단순하게 보스만 나오거나 잡몹구간을 최소화 해줬으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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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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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포테이토 | 작성시간 24.05.03 신조 너무 개노잼.. 시간만 잡아먹어 ㅠㅠ
  • 작성자o페니실린o | 작성시간 24.05.04 진짜 하나같이 싹다 공감
  • 작성자세상은넓고정상인은없고돌아이는많지 | 작성시간 24.05.04 당장만 보면 그런데, 1번은 이미 운영진들이 매크로라는 학습을 통해서 관리할 자신이 없으니 안나올겁니다.
    2 플링은 물론 안될때 짜증나서 저도 가끔 잡템상이나 우즈한테 팔때도 있는데 같이 플링가면서 놀기도 하고 딸깍의 재미가 나름 있다고 생각해요.
    3 기믹 다 없애면 노잼이라고 징징될게 뻔함
    차라리 기믹 클리어 시간을 당겨서 빨리 도착하면 보스들이 아직 신조의 꿈속에서 못깨어난 상태라면서 패턴 없이 깰 수 있는 걸 추가해주거나, 기믹 클리어 단축에 비례하여 빛장강이랑 신조가루를 추가지급하는 방향이 유저들에게 타임어택을 부추기는 방향이 되지않을까 싶음
  • 답댓글 작성자세상은넓고정상인은없고돌아이는많지 | 작성시간 24.05.04 댓글 써보니 다 반대하는거긴 한데 공감을
    100% 씹공감임 T100프로니까 이해점
  • 답댓글 작성자크로논 | 작성시간 24.05.04 세상은넓고정상인은없고돌아이는많지 다른건 몰라도 플링은 맞다고 봅니다

    도는게 싫으면 우즈나 대충 상점에 팔아라 이게 가능해서 플링은 유지가 맞다고 봅니다

    짜증은 나긴 하지만 달달한건 맞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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