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크로 쓰다가 걸려서 클럽에서튄 3명 박제

작성자하칸 사기꾼김씨|작성시간26.06.20|조회수691 목록 댓글 5

새벽4시경 잠이깨서 숙제좀 빨리해야지하고 접속을

 

했는데 접속중인 클럽원중 유독 눈에 띄는 세분이 

 

계셧음 주간클경이 매우높고 전에도 비슷한걸 본적

 

이 있어서 계속 눈팅을함 11시간 동안 같은공간에서

 

움직이지도않고 있었고 클경이 계속 오르는 상태였

 

여서 사냥중임을 알게됨 그래서 일댈및 클창에 대화

 

를 시도함 역시나 30분이 넘도록 반응이없음 

 

지금현재는 클탈을 한 상태고 

 

미치개하네  뜨니  파정☆

 

이상 3인 박제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게살몽땅 | 작성시간 26.06.20 이런건 동영상 자료 남겨놓으셈ㅋ
  • 작성자오라메디 | 작성시간 26.06.20 클경 개꿀
  • 작성자[하이아칸]햄찌 | 작성시간 26.06.20 테일즈위버 매크로 좀 돌리지 맙시다.. 가뜩이나 운영자 없어서 허덕이는 게임인데 유저가 자기 편하자고 매크로 돌려서 왜 게임 망치나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1330시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실 오토핫키나 여느 매크로 프로그램들이 게임 켜고 동시 작동하는게 일단 1차 문제임. 그런거 잡을 돈도 없는듯. 차라리 이럴꺼면 자사 넣는게 맞는데 이미 에타시스템으로 유저들 대장간으로 몰아넣은지 오래인 상태로 매몰 ㅈㄴ 시켜놔서 자사 넣으면 아마 몇명은 넥슨가서 죽인다고 달라들꺼임.
  • 작성자서각 | 작성시간 26.06.21 자료가 있어야 할덧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