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버닝존버 캐릭고민..

작성자밀라할래|작성시간26.06.22|조회수184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용

세컨드런 여파로 돌아온 연어입니당

혹시 이번에는 진득하게 하려고하는데

이전에 비호가 갑이라해서 비호하다가 접었거든요

애정이없어서 그런가 했다가접었다가 그런지 애정캐를 좀 키우고싶거든요

질문드리자면 베기밀라,찔나야,마검막군고민이되는데 어떤게 더 나을지 질문드립니당(마음으론 챱챱채찍을 원하고있긴해요,,,템값이 비싸서 찔나야도 왔다리갔다리하는중)

버닝 이번여름방학에 할까요?

천억정도 지를려고 하는데 5각,떡아퀼 저 세캐릭 모두 가능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엘란다 | 작성시간 26.06.22 new 캐릭터는 하고싶은거 하는게 맞습니다 다 비슷비슷해요 다만 저는 슈츠캐릭은 빼겠습니다. 아무래도 메일 리스트 템이 사고팔기 좋으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밀라할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나야 밀라가 슈츠인걸로아는데..ㅠㅠ막군인가보네요
  • 작성자펜티엄4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차피 천억정도 현질하실거면 버닝안받아도 비슷하고 오히려 내실땜에 늦게 시작하는게 손해입니다.
    천억 정도의 템 단계에선 더비싸고 싼템이 없기땜에 맘가는 캐릭하시면 될거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