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라짱(명진) 작성시간 26.06.19 하늘도 이뿌요
구름도 이뿌요
풍광도 이뿌요
넓은 초원도 겁나 이뿌요
입이 안다물ㅇㅓ지네~
최고의 작품~일듯~좋은 추억들 담아
조심히 귀국들 하세용~
고생들 하셨습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단미 작성시간 26.06.20 와우~~아름다워요
멋진 여행길 아무리 잘하시구요
수고들하셨습니다~🥰👍 -
작성자이민수💕 작성시간 26.06.21 돌로미티 월간잡지
보는듯 하네~ㅎ
친구들 고생들 했어요~♡
긴~여행 남은일정
마무리 잘 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로미티 ~눈에 가슴에 담을수 있을만큼 담아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찬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민수가 갔으면 더 잼났을텐데
넘넘 아쉽다..ㅎ 담엔 같이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