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프스 돌로미테6일차/트레치메트레킹

작성자찬솔|작성시간26.06.19|조회수76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라짱(명진) | 작성시간 26.06.19 하늘도 이뿌요
    구름도 이뿌요
    풍광도 이뿌요
    넓은 초원도 겁나 이뿌요
    입이 안다물ㅇㅓ지네~
    최고의 작품~일듯~좋은 추억들 담아
    조심히 귀국들 하세용~
    고생들 하셨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단미 | 작성시간 26.06.20 와우~~아름다워요
    멋진 여행길 아무리 잘하시구요
    수고들하셨습니다~🥰👍
  • 작성자이민수💕 | 작성시간 26.06.21 돌로미티 월간잡지
    보는듯 하네~ㅎ
    친구들 고생들 했어요~♡
    긴~여행 남은일정
    마무리 잘 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로미티 ~눈에 가슴에 담을수 있을만큼 담아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찬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민수가 갔으면 더 잼났을텐데
    넘넘 아쉽다..ㅎ 담엔 같이 가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