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6월 21일 (일요일) 삼성산 황소대장

작성자단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67 목록 댓글 6
1.산행 제목삼성산 황소대장
2.일 시 2026년  6 월  21 일(  일 요일 )
3.코 스 관악역출발 ~삼성산-경인교대하산
4.대 장황소대장
5.총 무단미
6.참석 인원총 4 명운영회원
   4명
정 회 원 명
 촌칭생략
황소대장,유라짱운영자
유라짱친구,단미

손님 명
7.찬조금 찬조금4,000 원 + 뒷플이 잔액 원 = 합계 4,000 원
8.뒤풀이내역

오늘 뒤풀이없이 ~시원한 팥빙수,커피로 마무리헸어요
* 유라짱 친구분이 준비해온 오이미역냉국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9.간단후기글

황소대장님~ 여친3명 리딩하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멋진~칭구들 해피한 하루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단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20 new 황소대장님~리딩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유라짱(명진) | 작성시간 26.06.21 new 비온뒤라
    산행하기 좋은날
    오븟하니~좋았다는거...!!
    내칭구가 오이냉국 해와서~
    너므 자알뭇어요~고맙구~
    올만에 계곡 물놀이 최고였다요
    단미왕총무님~
    일총 수고로움에 감사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단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24 new 유라짱님
    경인교대~계곡 물놀이
    즐거웠어요
    멋진 한주~되세요🥰⚽️
  • 작성자코비(진영) | 작성시간 11:51 new 수고들하셨습니다~
    왕총무님 수고에 감사~~🥰
  • 답댓글 작성자단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32 new 코비영자님
    긴~여행 잘다녀오셨군요
    하루도 웃는하루~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