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산행 제목 | ▶ | 삼성산 황소대장 | ||||
| 2.일 시 | ▶ | 2026년 6 월 21 일( 일 요일 ) | ||||
| 3.코 스 | ▶ | 관악역출발 ~삼성산-경인교대하산 | ||||
| 4.대 장 | ▶ | 황소대장 | ||||
| 5.총 무 | ▶ | 단미 | ||||
| 6.참석 인원 | ▶ | 총 4 명 | 운영회원 4명 정 회 원 명 | 촌칭생략 황소대장,유라짱운영자 유라짱친구,단미 | ||
| 손님 명 | ||||||
| 7.찬조금 | ▶ | 찬조금4,000 원 + 뒷플이 잔액 원 = 합계 4,000 원 | ||||
| 8.뒤풀이내역 | ▶ | 오늘 뒤풀이없이 ~시원한 팥빙수,커피로 마무리헸어요 * 유라짱 친구분이 준비해온 오이미역냉국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
| 9.간단후기글 | ▶ | 황소대장님~ 여친3명 리딩하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멋진~칭구들 해피한 하루였어요~😍😂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단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20 new
황소대장님~리딩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유라짱(명진) 작성시간 26.06.21 new
비온뒤라
산행하기 좋은날
오븟하니~좋았다는거...!!
내칭구가 오이냉국 해와서~
너므 자알뭇어요~고맙구~
올만에 계곡 물놀이 최고였다요
단미왕총무님~
일총 수고로움에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단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24 new
유라짱님
경인교대~계곡 물놀이
즐거웠어요
멋진 한주~되세요🥰⚽️ -
작성자코비(진영) 작성시간 11:51 new
수고들하셨습니다~
왕총무님 수고에 감사~~🥰 -
답댓글 작성자단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32 new
코비영자님
긴~여행 잘다녀오셨군요
하루도 웃는하루~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