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탐방 지원센터를 출발하여 은석암쪽으로 빠져서..가다보니 옛날기억이 새록새록..(.냉골릿지 하던...) 꾸역꾸역 포대능선정상 까지......옆을보니..선인봉..자운봉 정말 웅장하네.. 십여년만에....ㅜ 40초엔...선인봉 등반도했다는...ㅜ 모든게..일장춘몽이라는.... 그래도 산행길이 시원하고 너무 좋았어....산행이 너무 좋아 행복한 하루였어~~~~~~암튼 우리가 건강해서 산행도 같이하고....하산하고 치맥도하고....그러길 빌어봐~~~~충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산이 굵직굵직 해서....수락산과는..다른맛이있네~~~~넘 좋았다는....원래 계획은 사패산까지 생각했는데....이제는 무리라는 그래서 포대 정상으로 잡았다는....도봉산 자주올려야겠다는~~~~ㅋ
-
작성자단미 작성시간 26.06.08 이백대장님~리딩에
사진 봉사까지~짱여요
대장님~ 칭구들
수고하셨습니다
한주도 ~행복하게
시작하세요~🥰🍀🍀
-
작성자코비(진영) 작성시간 26.06.08 와우~
고생들 하셨습니다^^ -
작성자헤라 작성시간 26.06.09 멋진 사진 즐감~^^
-
작성자찬솔 작성시간 26.06.09 자운봉과 친구들 멋져요
애인은 선택~ 운동은 필수~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