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우믄~지는건디~히힛

작성자유라짱(명진)|작성시간26.06.11|조회수88 목록 댓글 11

드뎌 내일이면~

기대했던 돌로미티 트레킹 하기위해

떠나구나~오늘밤에 잠을 잘수 있겠나?

암튼 먼나라 여행이만큼 건강체크 잘하고

대자연 풍경과 웅장한 산맥  이곳저곳 눈으로

많이 담아오고 8박10일동안 즐건 여행이

되길 🙏모아 기도 해줄께

건강한 모습으로  귀국하자~^^

돌로미티 트레킹 함께하는 찬솔, 허진행,

코비, 바다, 영숙이~

자~알 다녀 오거라

배아파도 좋으니 인증샷 올려주는 쎈쓔~히힛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묵이 | 작성시간 26.06.12 멋진 추억 만들어 오세요 ^^
  • 답댓글 작성자찬솔 | 작성시간 26.06.12 알써요
  • 답댓글 작성자유라짱(명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찬솔 아직 이륙 안해또요?
  • 작성자하늘정원(제주.지혜) | 작성시간 26.06.12 안전하게

    다녀오삼요
    엄청
    부러워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세리노 | 작성시간 26.06.12 멋진곳 좋은분들과 함께 행복한 여행잘다녀 오세요
    부럽기는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