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자르니까 개편하다 작성자배불뚝|작성시간26.06.23|조회수1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카페 뒷골목 연구소원래 말리는데 5분 넘게 걸렸는데 이제 반도 안걸리는듯더 이상 머리말리다가 다시 땀나는 일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가박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편하겠다 나도 머리 자르고 와야지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