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길: 아니 무슨 조국당이랑 합당을 안해서 졌대요. 연대해서 조국이 한자리했으면 더 망했다고봅니다 작성자메기장군|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북이 작성시간26.06.08 영기리보이~! 시원시원하게 말 잘하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커밋 작성시간26.06.08 ㄹㅇ 사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