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추억사진방

설악산대청봉(2013.10.06)

작성자초 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22 목록 댓글 6


설악산 등정중

대청봉에서 내려다본 운해

1.708 m의 대청봉에서





2026.05현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영환 | 작성시간 26.06.19 와 13년전이면 60대후반인가요?
    아무튼 대단 하십니다 난 이제것 설악산은
    서너번 가 보았지만 흔들바위가 종점이었는데
    대청봉을 오르시다니 대단한 체력 이십니다
  • 작성자솔지 | 작성시간 26.06.19 지금도 충분히
    오를수 있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초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누군가 함께라면 세월아 네월아하며 오르겠지요 ㅎ
  • 작성자방울 | 작성시간 26.06.19 10여년전 친구 따라
    대청봉을 정복 했을때
    그 때의 감격은 지금도~~
  • 답댓글 작성자초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다행 이네요 그래도 대청봉정상에 올랐으니...
    대청봉 못 오르고 그냥 가는사람 아마도 부지기수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소식적에 " 난 대청봉에 올랐던 사람이야 " 당당하게 할수 있으니.....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