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냉혹하지만 '이게' 현실입니다

작성자초 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4

◇ 냉혹하지만 '이게' 현실입니다 ◇

 

1.긴 병에 효자 없다는 말

겪어보면 틀린 게 하나도 없습니다

 

2.가진 돈이 떨어지면

자식들 발길이 뜸해지는 게 현실입니다

 

3.내 이용가치가 떨어지면

주변 사람들이 썰물처럼 빠져나갑니다

4.늙어서도 경제력이 있어야

어디가서든 대접받고 무시 안당합니다

 

5.내 밥그릇과 매 노후는

그 누구도 책임져 주지 않습니다

 

6.아무리 화려한 삶을 살았어도

인생의 마지막 길은 혼자 갑니다

 

(사진:스페인의 명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임스 | 작성시간 26.06.19 마응에 쏙들어오는 좋은글 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송영환 | 작성시간 26.06.19 맞는 말 입니다
    아주아주 지극히 당연한 말씀 입니다
  • 작성자솔지 | 작성시간 26.06.19 그렇고 말고요
    유부가 있남요
  • 작성자방울 | 작성시간 26.06.19 냉혹한 현실이지만
    워쩌겠어요.
    받아들이는 수 밖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