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런 사람이 좋다

작성자초 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5


◇ 이런 사람이 좋다 ◇


시간이 나서 만나는 사람보다
시간을 내서 만나는 사람이 좋고


보고 싶다고 말만 하는 사람보다
보고 싶다고 오는 사람이 좋다


소중한 시간을 내게 줄 만큼
나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라서 좋고


늘 곁에 있어줄 거라는
믿음이 있어서 좋다


(사진:아름다운 강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임스 | 작성시간 26.06.19 그런사람 있으면
    나좀 소개시켜 주세요
  • 작성자송영환 | 작성시간 26.06.19 이런 사람 있으면 나두 소개 시켜 주세요
    감사 표시는 얼마던지 해 드릴테니까요 ㅎ
  • 작성자버들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그런 사람이 좋지요!!!...ㅎㅎㅎ
  • 작성자솔지 | 작성시간 26.06.19 이제 그런 사람들만
    만나야겠어요
  • 작성자방울 | 작성시간 26.06.19 이런 사람
    좋구 말구지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