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 내리는 날은 곁에 있어주오

작성자초 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16 목록 댓글 3

죽음이 눈동자에  스며들때

곁에있어줘 
두려움의 늪에 빠지지않게

큰수술을 앞두고 긴장될때
곁에있어줘 
보이지않는 가호가 나를 감싸도록

가난하고 누추해서 
사회의 울타리 밖으로 밀려날때
곁에있어줘 

눈물젖은 빵을먹으며 강해질수있게
비 내리는 날은 곁에 있어주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들 | 작성시간 26.06.20 비 내리는 날은
    외로운가 봅니다!!!...ㅎㅎㅎ
  • 작성자방울 | 작성시간 26.06.20 누군가가 절실할 때
    곁에 있어 주면 많이 고맙겠지요.
    배경 음악(Rhythm Of The Rain) 이 참 좋아요~~
  • 작성자송영환 | 작성시간 26.06.20 비 내리는 날은 왠지 추억이 되살아나기도하고
    기분도 가라앉아 집에서 전이나 부처 막걸리랑 마시며
    허던한 마음 달래주면 좋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