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사랑으로 무르익는 6월의 길목에서

작성자방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2

 



강원도 대진항(2026.06..04)


◇사랑으로 무르익는 6월의 길목에서◇


한 해를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절반을 시작하는 6월입니다

시간은 참 빠르고 기다려 주지 않습니다
때를 보아 뭘 하겠다는 생각은 어리석은 일인 거 같습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그때그때 하고
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만나고 가고 싶은 곳이 있다면
훌쩍 떠나봄도 살아가면서 큰 힘이 되고 존재의 가치를 느끼게 됩니다

미세먼지와 나쁜 공기 건강을 잘 챙겨야 할거 같습니다
언제부터인가 건강한 몸이 최고의 선물임을 깨닫는 순간 이미 늦습니다
날마다 자신을 사랑하고  보듬어 살펴야 하겠습니다

6월의 기도 속에 아프지 않는 몸이 아니라
하루를 살더라도 건강하게 살게 하시고

내 가족, 친지, 친구 모두가 좀 더 밝고 건강하게
행복해지기를 소망해 보는 아침


각 가정마다 좋은일 가득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좋은 글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영환 | 작성시간 26.06.20 대진항의 모습이 정말 멋지고 운치가 있는것 같습니다
    아래사진 바다와 모래사장 그리고 홀로앉아 차한잔 마시는
    여인 보기 좋습니다
  • 작성자버들 | 작성시간 26.06.21 아래 사진!
    "방울"님의 모습이
    너무 너무 포근해 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