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마지막 기도 / 톨스토이

작성자방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4

마지막 기도
/톨스토이




슬픔 속에서 잠자리에 들고

똑같은 슬픔 속에서 잠을 깬다.

나는 모든 걸 견딜 수가 없어
비 맞으며 여기저기를 걸어다녔다.

아버지여,
모든 생명의 근원이시여,

우주의 영이여,
생명의 샘물이여,
나를 도우소서.

내 삶의 마지막 며칠,
마지막 몇 시간만이라도

당신께 봉사하며
당신만을 바라보며

살 수 있도록 나를 도우소서.

 <톨스토이 Tolstoi· Lev Nikolaevich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임스 | 작성시간 26.06.21 그가 왜 ??
    그렇게도 견딜수 없을 정도로 슬퍼했을까요?
  • 작성자버들 | 작성시간 26.06.21 그냥 깔끔하게 살면
    맘이 편하겠지요!!!
  • 작성자솔지 | 작성시간 26.06.21 헛된 삶을 뒤늦게
    깨달았나 봅니다.
  • 작성자송영환 | 작성시간 26.06.21 진작에 덕을 좀 쌓고
    자비를 베풀며 지내지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