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행복 그거 별거 아니더라/이소나

작성자제임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3






행복 그거 별거 아니더라 
함께 밥을 먹을수 있는
누군가가 있다는것

맛있는것이 있으면 자연스레 생각이 나는
누군가가 있다는것

그것이 행복 이더라

행복 그거 별거 아니더라
밤늦도록 공허한 마음도 열어 보일수 있고
때론 전화를 걸어
아무말없이 울어도  조용히 들어줄수있는
누군가가 있다는것

그것이 바로 행복 이더라

행복 그거 별거 아니더라
사람으로 태어나
창조주가 지으신 만물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사랑하는 이와 함께 먹고.싸고 ,울고. 웃으며
즐겁게 살다 가는것

오늘도 살아있는것
이시간도 살아있는것

그게 바로 행복 이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영환 | 작성시간 26.06.22 new 맞습니다 행복 그거 별거 아닙니다
    그저 잘먹고 잘싸며 잠 잘자고 두다리 멀쩡해서
    언제 어디던 갈수있으면 그것이 바로 행복이겠지요 ㅎ
  • 작성자버들 | 작성시간 26.06.22 new 행복으로 여기면
    모든 게 행복이지요!!!
  • 작성자방울 | 작성시간 26.06.22 new 맞아요.
    지금 아무탈 없이 소소하게
    일상을 보내고 있으니
    이게 행복이 아닐런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