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리아, 2026 월드컵 국가대표팀 응원곡

작성자초 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3

삼행시
           잘 한단 마리아

 잘...해라 대한민국
 한...4년 지난 월드컵 내일이 고비로다
 단...1골로 이기면 좋지만 비기기 라도
 마...음 편하게 열심해다오 사랑한다.
 리...더심 발휘 해서 원 없이 놀다 오려무나
 아...리랑 아리랑 아라리요..
      대한민국 화이팅.!!
      노력한 대가는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있지는 말거레이...
   
"억지로 라도 이겨주면 더 좋오 코"
https://youtu.be/Y2jrmsSgj64?si=Kj6mdEC5VFm_xeg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지 | 작성시간 26.06.20 티비에서 않보이더니
    콘서트에 바쁘군요
    어쩜 발음이 우리보다 훨 더
    좋은지.
    좋은 한국남자 만나야하는데~
  • 작성자방울 | 작성시간 26.06.20 2002년 월드컵 기간에
    광장에서 열심히 응원했던 기억이....
    이 순간만은 모두가 일치 단결 당신들은
    애국자이십니다.
    무한한 감동을 느끼며~~
  • 작성자송영환 | 작성시간 26.06.20 외국인이 한국말 발음이 한국사람 못지않습니다
    노래도 잘 부르고 마리아 적극 응원 합니다
    가수로서도 대 성황일으키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