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걷기사진방

제184회 안양천 걷기 ,(2026'06,23'화)

작성자제임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42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노 | 작성시간 26.06.23 new 멋진추억사진에다녀갑니다
  • 작성자로제 | 작성시간 26.06.23 new 힘은 들었어도
    해 냈다는 자부심에 기쁨니다
    앞에 가시면서 ,,,~~
    오늘은 사진 많이 안찍으신다고 생각 했는데
    역시 지도자의 모든것을 다 해내셨군요
    카페 식구들의
    건강도 즐거움도
    지기님의덕분에 많은 힘을 얻습니다
    감사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방울 | 작성시간 26.06.23 new 더운 날씨지만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표정들이예요.
    수고 하셨어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지원 | 작성시간 26.06.23 new 싫은 내색없이 오늘도 한결같이 열심히 추억 맹그러 주시여 지기님 감사 감사 합니다 ~
  • 작성자나릿물 | 작성시간 06:16 new 지기님 사진은조금 다르군요 더운 날씨에 수고 하셨어요 언제까지 할수있을지 ?오래오래 이어갈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