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걷기사진방

제184회 오목교

작성자해환.|작성시간26.06.23|조회수34 목록 댓글 12

무덥지만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고 아직까지는 응달은 시원한 날,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우연히 들어간 기사식당도 깔끔하고 맛났어요.

꽃보다 어여쁘셔요.ㅎ

옐로우 리본ㅎ

해바라기 보다 미소가 어여쁘신 분 ㅎ

건강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진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날씨에 즐거운 걷기
    덥기는 하셨을텐데 수고로움에 즐거움이 가득하신 모습들
    보기 참 좋습니다
    남쪽은 왼종일 비가 왔어요 ^^
  • 답댓글 작성자해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남쪽에 계시는군요. 7월에 목포를 가려고요.
  • 작성자방울 | 작성시간 26.06.23 new 함께한 하루 무척 즐거웠다오.
    담에 또 보자구여~~
  • 답댓글 작성자해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쁜 언니 좋은꿈 꾸세요.
  • 작성자지원 | 작성시간 26.06.23 new 먼길도 마다안고 참석하는 성의! 높이 평가하네요 더운날씨에 사진까지 수고 했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