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초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땡볕은 맞지만 그래도 바닷바람이
션하게 불어주니 그런대로 즐거운 시간 이었답니다 ㅎ -
작성자미리내 작성시간 26.06.19 가끔 가보곤 하는 소래포구 인천인데
소리 소문없이 다녀 갔구만요 저
더운날씨
아직은 청춘이십니다 -
작성자정희 작성시간 26.06.19 재미 있었겠네요 남자 두분이 그것도 좋을것 같은데요 서로 통할수 있는 남자두분이 시원한 바닷바람에 좋으셨겠네요 보기 좋습니다 ~
-
작성자청 목 손희창 작성시간 26.06.20 종친과 같이 즐거운 하루
햇빛은 따가워도 아름다운 경치에 해물찜이 입맛을 돋구웠지요.
종현 고마워유 -
작성자송영환 작성시간 26.06.20 소래포구 소래포구 친구녀석이
하도 소래포구 말을하기에 궁금했었는데
사진을 곁드려 보여주시니 얼마나 반가운지요
두분 더운 날씨에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