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슬로우 씨티 증도

작성자제임스|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3

수십년전에 친구들과 가보지도 않고 사놓은 땅이 있어서

어떻게 변했나하고 친구들과 시간내어서  다녀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지 | 작성시간 26.06.21 증도?
    모까페에서 갔던
    기억이 나네요.
    언젠가는 아름다운 섬으로
    선정될거라 믿습니다
    그럼 대박나겠지요?
  • 작성자방울 | 작성시간 26.06.21 제임스님
    곧 재벌 되는거 아닌가요??
  • 작성자송영환 | 작성시간 26.06.21 증도가 어디 있는지는 모르지만
    아름다운 해변인거 같은데 올 여름 피서가기 좋을곳 같습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