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년내과..

작성자청담|작성시간26.06.06|조회수10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임스 | 작성시간 26.06.06 좋아하는 음식먹고
    좋아하는 운동하고
    좋라하는 사람들과
    좋이하는 일 찿아서 즐기면서 사는갓이
    제일 인것같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방울 | 작성시간 26.06.06 노년의 행복한 삶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하는 좋은글
    마음에 담아갑니다~~
  • 작성자솔지 | 작성시간 26.06.06 거북이가 토끼보다
    훨 많이 사네요
    운동을 않해도~
    이 구절에 위로받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