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orever With You (언제까지나 그대와 함께) ModernPops Orchestra

작성자도진|작성시간26.06.20|조회수16 목록 댓글 3

죽음이나 이별이 슬픈 까닭은..

우리가 그 사람에게 더 이상 아무것도 해줄 수 없기 때문이야.

잘해주든 못해주든..

한 번 떠나버린 사람한테는 아무것도 해줄 수 없어..

사랑하는 사람이

내 손길이 닿지 못하는 곳에 있다는 사실 때문에..

우리는 슬픈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지 | 작성시간 26.06.20 내 손길에 닿지 못하는 곳에 있기에~
    그리움이 큰가봅니다
    쉬어 갑니다.
    좋은 아침에~~~
  • 답댓글 작성자도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좋은하루 시작하세요,감사 합니다 ^^
  • 작성자방울 | 작성시간 26.06.20 음악을 들으며
    잘 쉬고 있지요.
    늘 고마운 마음 전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