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이나 이별이 슬픈 까닭은..
우리가 그 사람에게 더 이상 아무것도 해줄 수 없기 때문이야.
잘해주든 못해주든..
한 번 떠나버린 사람한테는 아무것도 해줄 수 없어..
사랑하는 사람이
내 손길이 닿지 못하는 곳에 있다는 사실 때문에..
우리는 슬픈거야
다음검색
죽음이나 이별이 슬픈 까닭은..
우리가 그 사람에게 더 이상 아무것도 해줄 수 없기 때문이야.
잘해주든 못해주든..
한 번 떠나버린 사람한테는 아무것도 해줄 수 없어..
사랑하는 사람이
내 손길이 닿지 못하는 곳에 있다는 사실 때문에..
우리는 슬픈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