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사는 일은 지나간 것에는 모두가 그리운가봅니다
삶의 어려운 고통마저도 시간 속에 아름다움으로 승화 할 수 있다니
시간은, 세월은 약 인가 봐요.
아름다운 풍경들이 울님들의 마음을 즐겁게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두
다음검색
사람 사는 일은 지나간 것에는 모두가 그리운가봅니다
삶의 어려운 고통마저도 시간 속에 아름다움으로 승화 할 수 있다니
시간은, 세월은 약 인가 봐요.
아름다운 풍경들이 울님들의 마음을 즐겁게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