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사랑, 자비, 희생, 용서, 섬김, 나눔.. 늘 기도와 응원보내겠습니다!!

작성자남지영루치아|작성시간26.06.11|조회수635 목록 댓글 0

 

사랑, 자비, 희생, 용서, 섬김, 나눔..

민들레국수집 안에서 예수의 모습이 보이는듯 합니다.
우리가 세상사에 지치고 인간관계에 상처받고 

욕망에 마음이 혼란스러울때, 민들레 사랑은 우리에게 작은 위안과 기쁨과 희망을 줍니다~

민들레국수집은 기적입니다.. 벌써 외길 23년째이니 말입니다.
매일 매일 노숙 손님들에게 진수성찬을 대접하는 

민들레 대표님이 대단하세요. 최고의 밥상을 만들어내는 

민들레국수집을 뜨겁게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