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하느님의 대사들을 위해 늘 기도하며 함께 하겠습니다.

작성자별의샤리네|작성시간26.06.20|조회수491 목록 댓글 0

 

 항상 화기애애한 민들레국수집이 좋네요.

 

마음속에서 우러나는 봉사야말로 진정 상대를 감동 시킨다는데..

정말 우리 민들레 수사님이야 말로 맘과 행동으로 실천하시는거 같아요

가슴 따뜻한 사랑을 보며 민들레국수집과의 소중한 인연이

큰 나무가 되기를 기도해 봅니다.

세상에는 이렇게 민들레 수사님과 베로니카님처럼

따뜻하게 사시는 분이 있다는 것이 제 마음까지 포근해집니다.

가난한 이웃과 아이들과 함께 한다는 마음으로 기도하겠습니다^^

 

대표님, 사모님의 착한 나눔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