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화기애애한 민들레국수집이 좋네요.
마음속에서 우러나는 봉사야말로 진정 상대를 감동 시킨다는데..
정말 우리 민들레 수사님이야 말로 맘과 행동으로 실천하시는거 같아요
가슴 따뜻한 사랑을 보며 민들레국수집과의 소중한 인연이
큰 나무가 되기를 기도해 봅니다.
세상에는 이렇게 민들레 수사님과 베로니카님처럼
따뜻하게 사시는 분이 있다는 것이 제 마음까지 포근해집니다.
가난한 이웃과 아이들과 함께 한다는 마음으로 기도하겠습니다^^
대표님, 사모님의 착한 나눔 감사드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