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안녕하세요~~♥

작성자소풍|작성시간26.06.21|조회수63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힘들고 지쳐서 희망이 없다고

느낄때 우리는 서영남대표님의 모습에서

큰 용기를 얻습니다..

사랑과 나눔, 살면서 항상 염두하고 살아야 할

절대적 가치가 아닌가 합니다.

무소유의 영성과 사랑을 바탕으로

나눔과 섬김을 이어갈 집으로 축복하여 주시고

주님 길이 보호해주시고

인도하여 주시기를 진심으로 축원합니다.

나누고 사랑할 줄 아는 사람들의 주변은

이렇게 온통 천국의 느낌이 납니다

하루하루가 기적같은 민들레국수집, 감동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