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72차〉2026. 4월 - 민들레 진료소

작성자서영남|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리기임 작성시간26.06.07 민들레진료소 의사선생님들의
    노블리스 오블리제 실천이 우리 사회에 빛이 되네요.
    가난한 사람들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민들레진료소
    사랑을 나누며 산다는 것- 그 진정한 의미를 이곳에서 봅니다
    언제나 늘 따뜻한 감동의 소식입니다^^
    어떤 일도 이렇게 모두모두 합심해서 열심히 가꾸어가는
    민들레 공동체는 정말 최고라 말하고 싶습니다.
    베풀어주시는 그 사랑에 감동합니다.
  • 작성자 주경아마리안나 작성시간26.06.07 민들레진료소를 통해 삶의 질이 더욱 좋아지게
    되어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의료봉사, 사랑나눔
    이보다 더 좋은 일이 없습니다.
    희망의 진료 - 참 값지고 훌륭한 일이네요
    무료로 검진도 해주시고
    약도 지어주시는 천사님들이 정말 수고가 많으십니다.
    아픔 몸과 아픈 마음을 모두
    치료하고 치유할 수 있는 진정한 병원
    민들레진료소가 되길 기도합니다. 힘내세요~
  • 작성자 뽀야y 작성시간26.06.08 민들레 홀씨를 퍼트리는 착한 바람이 불어 옵니다
    우리나라 의료계의 올바른 모델~ 바로 민들레 진료소 입니다/
    가난과 소외, 아픔에 고통받는 사람들이 있는 곳이면 달려가 함께 가슴 아파하며
    위로해주고 치료해주는 민들레 진료소의 풍경이 사랑과 나눔의
    고귀한 정신을 강조하며 모든 생명은 존재 자체로 아름답다는 진리를 일깨워줍니다.
    희망차 보이네요. 노숙인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헌신하시는
    민들레 가족님들과 의료진분들께 박수를 보냅니다.
  • 작성자 bibiana3903 작성시간26.06.08 가난한 이웃들의 몸이 아프지 않게 돌봐주는 일
    사랑으로 모든이의 마음을 열어주시는
    민들레의 큰사랑이 고맙습니다😇
    민들레 진료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찾고,
    활력을 찾아~ 다시 내일의 희망을 꿈꾸기를
    수고하신 인하대병원 의료진분들과
    민들레수사님 그리고 베로니카님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ㅡ김한나ㅡ 작성시간26.06.09 어렵고 힘겨운 이들에게 의료진분들의 따뜻한 말 한마디
    몸소 실천해주시는 사랑 나눔은 최고의 따뜻한 손길 일 것입니다.
    변덕스러운 날에 건강 조심하세요!
    민들레진료소는 의지할 때 없는 아픈 사람들에게 유일한 기댈 곳일 수 있겠지요..
    의술을 통한 사랑나눔~ 희망을 전하는 모습이 감동입니다
    그야말로 사랑의 기적이 펼쳐지는 공간이 되네요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아프지 마세요 `민들레진료소 파이팅`
  • 작성자 임한림 작성시간26.06.09 관심과 격려, 사랑을 실천하시는 민들레 진료소를 응원합니다🎉
    우리사회에 감동과 기쁨을 가득 전달해 주시는
    민들레 천사님들이 계셔서 행복합니다.
    우리나라에 민들레 진료소처럼 돈이 없어서 의료혜택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좋은곳이 많이 늘어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사랑은 베풀수록 희망은 나눌수록 더욱 귀한 열매를 맺습니다
    보살핌과 배려로 우리 모두 한가족이 되어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Wonder89567 작성시간26.06.10 무료로 몸 아픈곳 진료받고 처방받고
    치료받을 수 있다는 것은 다시
    희망을 키워갈 수 있고 좋은 일입니다.
    백의천사님들 진심이 느껴지는 사랑의 진료에 감사드립니다
    더운 여름 날씨에 모두 힘내세요
    /민들레 진료소는 대단히 멋진 곳이예요^^
    모두 아픈 날보다 건강한 날이 훨씬
    더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힘내세요.
  • 작성자 Unhak 작성시간26.06.12 민들레 대표님의 나눔처럼, 공감할 줄 아는 마음~
    같이 아파할 수 있는 마음이 무엇보다는
    요즘같은 시대에는 필요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사랑의 길을 걸어가기를 기도합니다..
    서영남 대표님과 베로니카님의 사랑을 본받아
    저도 착한 마음으로 힘든 이웃들과 더불어 살겠습니다
    아름다운 세상을 보네요.
    나눔의 행복, 주는사람도 행복하고 받는사람도
    행복한 아름다운 감동이 있는 민들레의 모습입니다.
  • 작성자 아낌없이주는나무 작성시간26.06.13 따뜻한 미소와 다정한 마음,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언제나 활기차게!!! 봉사해주시는 천사님들~
    모두 정말 뜻깊고 참 좋은일 하십니다
    실질적으로 우리 노숙 손님들에겐 이런게 가장 필요한 것이겠지요
    민들레진료소에서 치료받으시는 손님분들 모두 힘내시고 민들레의 사랑으로 건강해지세요.
    뛰어난 일을 해서 빛나는 사람이 아니라 묵묵히 자신의 삶을
    성실히 살아가면서 참된 세상을
    일궈가는 의료진분들이 진정 세상의 빛이십니다➰
  • 작성자 미나미 작성시간26.06.14 거리생활에 몸까지 아프면 삶의 의욕도 많이 떨어지실텐데...
    그런 분들에게 민들레 진료소는 많은 부분의 힘이 되어 주시네요.
    서로가 서로를 감싸 안는 사랑하나 있으면, 함께 가는
    인생길 서러운 것도 힘든 것도 헤쳐나갈 수 있지 않을까요?
    우리 그 길을 함께 할 수 있으면 크나큰 행복입니다
    사랑의 의료봉사 민들레 대표님 사모님 의사선생님들 고맙습니다~
    민들레 진료소안에서 모두가 행복을 누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HAPPY STORY 작성시간26.06.15 아픈 몸과 아픈 마음을 모두 치유할 수 있는
    진정한 진료소가 민들레 진료소가 되길 기도합니다
    좀 힘들어도 다 같이 웃을 수 있는
    사회를 민들레 진료소와 함께 꿈꾸어 봅니다!
    손님들은 항상 건강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참여 해주시는 의료진분들이 존경스럽습니다
    사랑이 곧 기적입니다. 진실한 사랑에 감동을 느낌니다
    천사님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 사랑을 노래한다 작성시간26.06.16 국민건강보험이라는 좋은제도가 우리나라에는 있지만
    사각지대에 있는 분들 또한 많습니다..
    민들레 진료소 같은 곳의 착한 실천이 참 감사하네요.
    감동의 현장을 봅니다. 민들레진료소는 의지할 곳 없는 아픈 사람들에게
    유일한 기댈 곳일 수 있겠지요.
    아름다운 나눔으로 가는 민들레사랑 이렇게 자신이 가진 능력을
    이렇게 좋은 일에 써 주시는 분들이 있어
    우리 사회가 한층 따뜻합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nonill 작성시간26.06.17 민들레 진료소 의사선생님분들의 정성스런 진료에 감동받습니다~
    우리가 가까이하기 꺼려했던 노숙자분들..
    이분들의 아픈 마음과 몸을 세심히 치료해주시는
    민들레 의료진분들 지금도 가난에 힘겨워하는
    사람들을 일으켜주고, 따뜻이
    안아주는 민들레진료소 정말 고맙습니다.
    아픈 몸을 진료받고 처방받고 치료받을 수 있다는 것은
    다시 희망을 키워갈 수 있고 좋은 일입니다.
    민들레 진료소는 대단히 멋진 곳이네요
    아픈이들을 위한 진정한 치료~ 민들레 진료소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 작성자 남궁영 작성시간26.06.20 매일매일이 기적같은 곳
    아픈 이웃들을 치료해주는 일이
    의사로서의 소임이지만
    이렇게 개인적인 시간을 쪼개어 무료봉사
    해주시는 모습이 대단하고 존경스럽습니다.
    우리나라에 민들레진료소처럼
    돈이 없어서 의료혜택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좋은 기관들이 많이
    늘어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따뜻한 나눔 감동입니다.
  • 작성자 chanwoo 작성시간26.06.21 언제나 늘 따뜻한 소식입니다^^v
    제대로 병원조차 다닐 수 없었을 노숙자분들께
    큰 힘이 되는 민들레진료소
    ❤️사랑의 의술을 펼치시는 민들레 진료소를 응원합니다
    늘 주님 사랑의 전도자로서 바쁘신 민들레수사님과 베로니카님,
    인하대 의료진분들에게 푸른꿈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소외된 곳의 사람들을 향해 웃어 주는 꽃
    민들레는 속 깊은 사랑의 꽃입니다.
  • 작성자 소망과희망 작성시간26.06.22 민들레 진료소를에서 몸과 마음 치료 받고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찾고, 활력을 찾아 다시 내일의 희망을 꿈 꾸시기를...
    아픔 몸과 아픈 마음을 모두 치유할 수 있는 진정한 병원~
    힘든 사람들은 병원 혜택조차 못받으시고
    힘겨우실덴데 이분들 곁이 민들레 진료소가 있으니 걱정이 없습니다.
    따뜻한 체온을 나누시고, 행복을 나누는 민들레진료소
    수고하신 인하대병원 의료진분들과 수사님 베로니카님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따뜻한 민들레 일상이 기쁨과 감동을 느낍니다.
  • 작성자 챙해피 작성시간26.06.24 서영남 대표님과 베로니카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민들레 공동체가 참으로 값진 일을 하십니다^^
    항상 사람이 먼저인 귀한 사랑
    사랑이 진실한 삶의 모습으로 다가와 가슴이 따스해집니다~
    사람대접..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해
    늘 뛰어다니시는 두 분을 응원하겠습니다.
    커다란 희망이 되는 발걸음+ 도움을 받으시는 많은 분들이
    어서 빨리 자기 보금자리를 찾고
    마음과 육체적 안정을 찾게 되기를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