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디옥 이야기

동부 시찰회 모임을 밀양에서...

작성자강효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12 목록 댓글 0

합신 경남 노회 동부 시찰회 정기 모임을 밀양에서 가졌습니다. 김해, 진해, 창원, 창녕, 합천에서 목사님들과 아내분들이 13명 참석해 주셨고 밀양 삼문 송림 산책로에서 좋은 교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식사 후에 밀양안디옥교회에도 방문해 주셔서 기도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며 복된 시간을 보냈습니다. 함께 공감하고 기도하며 교제할 수 있는 목회자 선배님들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