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만들어먹은 음식 올려볼께요.
토마토 머리네이드입니다.
밭에서 따온 오이와 방울 토마토로 만든겁니다.
소금, 설탕, 올리브오일, 레몬 넣었습니다.
밭에서 따온 호박으로 새우젓넣어서 양파, 마늘 넣고 볶았습니다.
기쁘미님이 주신 보라색 고구마로 전을 만들었습니다.
호박도 있길래 같이 만들었습니다.
고구마전이 달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음검색
요즘 만들어먹은 음식 올려볼께요.
토마토 머리네이드입니다.
밭에서 따온 오이와 방울 토마토로 만든겁니다.
소금, 설탕, 올리브오일, 레몬 넣었습니다.
밭에서 따온 호박으로 새우젓넣어서 양파, 마늘 넣고 볶았습니다.
기쁘미님이 주신 보라색 고구마로 전을 만들었습니다.
호박도 있길래 같이 만들었습니다.
고구마전이 달고 너무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