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포토방

몇가지 음식들

작성자사랑받는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9 목록 댓글 2

 

요즘 만들어먹은 음식 올려볼께요.

 

토마토 머리네이드입니다.

밭에서 따온 오이와 방울 토마토로 만든겁니다.

소금, 설탕, 올리브오일, 레몬 넣었습니다.

 

밭에서 따온 호박으로 새우젓넣어서 양파, 마늘 넣고 볶았습니다.

 

기쁘미님이 주신 보라색 고구마로 전을 만들었습니다.

호박도 있길래 같이 만들었습니다.

고구마전이 달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다지 | 작성시간 26.06.17 다 누구나 좋아할듯싶은 음식들이네요..오이,호박보면서 침 삼키고 갑니다..제대로된 음식 해본지가 언제였는지...
  • 작성자덤벙이 | 작성시간 26.06.17 사랑님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
    옆에있어면 뛰어갈것 같에요 ㅎㅎ
    내가 더스틴으로 이사를 가야하나??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