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약속한데로 보내고 싶은데
몇개가 안되서 ㅎㅎㅎ
오늘보니 또 두개가 떨어져서 12개 내일 모래면 10개도 안될것 같읍니다
내년을 기다릴수박에 ...
여긴 바람도 불고 많이 더워요
베가스에 있는친구가 거긴 109도 밤기온은 90도가 넘는다네요
옮겨 볼려고 했는데 힘들것 같읍니다
오늘도 좀 나은 하루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어디서 뭘하든 행복한 시간들 보내시길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받는이 작성시간 26.06.20 빨갛게 익어가는 사과가 너무 탐스러워보입니다.
떨어진 사과는 먹을 수는 없는건가요?
남아있는 사과는 잘 익어서 꼭 맛있게 드셔보시길 기원합니다.
어제 축구 경기 잘 보셨나요?
저는 후반전 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안타까웠지만 잘 한거 같아요.
싸우스 아프리카와의 경기는 꼭 이겼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작성자송이 작성시간 26.06.20 덤벙님, 사과나무를 보니 애기나무인데 사과를 이쁘게 달고있네요 그럼 풋사과이겠지요. 맛도 맛이지만 영양이 풍부할것같고 그걸 한입 베어물면 싱그러움에 온몸의 세포가 살아날것 같아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래요
-
작성자송이 작성시간 26.06.20 댓글을 달았는데 올라가지 않아 다시 쓰려니까 쓰다가만 댓글 다시 등록하는 기능에 답을 잘못해서 그마저도 날라갔어요 아마도 댓글이 비정상이라 하늘이 도와 주셨나봐요 ㅋ
어린나뭇가지에 열린 첫 수확의 사과맛은 어떤맛일까 궁금해요
맛있게 드시도 건강하세요♡
어제는 새벽부터 본사 인사과랑 미팅이 잡혔었고 우리섬은 어제가 공휴일이었는데 직원 절반이 결근해서 힘들었었기에 출근한 직원 전체를 피자파티 쑈았어요 오늘 페이첵에 보너스가 들어왔거든요 그래봤자 50% 세금으로 공제되지만 그래도 꽁돈같거든요 보너스라해도 남들처럼 거액은 아니지만 일년에 한번 이런 날도 .....
내일 콩국수 꼭해먹고 싶은데 될런지~
-
작성자gipume 작성시간 26.06.20 덤벙이님 축하합니다,
첫 수확이 14개이면
성공하신겁니다,
라스베가스로 이사 간 친구는
엄청 후회하고 있답니다,
여름에 엄청 덥고
남편 친구들이 여행오면
도와주다가 돈도 잃은다고
합니다, 켈리가 최고인것 같읍니다. -
작성자노다지 작성시간 26.06.20 덤벙이님 우리집 감나무 는 한 열개도 안열렸어요..벌써 몇년째이러네요..대추나무도 그렇고요.
올해는 계분비료좀 뿌릴까합니다만.
그래도 저 가녀린 나무에 열매 올린게 기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