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일 안부방(출석방)

요들송으로 월요일을 엽니다.

작성자gipume|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2

방학이라서 아침이 조용하고 

한적한 월요일네요,

 

요즈음 나를 달래기위해서

요들송을 시작했어요,

가사를 냉장고에 붙여두고

갈때마다 불러보는데

쉬울것 같은데

어렵네요,

오늘도 요들레이히히 야호!

 

사랑님 " 저 알프스의 스위스 아가씨"

란 노래를 올려주실수 있나요?

부탁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다지 | 작성시간 2시간 53분 전 new 희안하네요....
    분명 아침일찍 출석글썻는데 post 를 안눌렀는지 어디론가 사라졌네요..
    기쁘미님이 부르시는 요들송이 귓가에 맴돌고 있는듯싶어요..요~르~ㄹ~ㄹ~이 히..
    아침 미사 다녀오면서 감자랑 채소 몇가지사다 야채샐러드빵 속 만들어놓고는 실제론 밥으로 아침떼우고 어느분이 다녀가셨나 확인차 출석방 들어왔는데 아직...
    신나는 한주 시작하세요!

  • 작성자사랑받는이 | 작성시간 2시간 전 new 와우 기쁘미님 대단하십니다. 감히 요들송을 부르시다니.
    저도 이 노래 많이 불렀었어요 어렸을때. 목소리 이상하게 내가며 요들송이라고 불렀었는데. 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ecHzKdnr3ts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