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중에 있는데요..
열이 오르기 시작해서 자다가 깨서, 간호사 호출하고, 해열제 맞으면서 진정이 찾아오는 시점에
배우님 생각이 나서 카페에 와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첫번째 하트❤️
다들 주무시고 계시겠지만, 그래도 광나잇되시고,
저의 몫까지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oph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네ㅠㅜ감사해요🙏Bepositive1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내가바라는나 작성시간 26.06.20 어여 쾌차하시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Soph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넵!!힘내서 쾌차하도록 할게요!!
내가바라는나님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광나잇되세요🫶🫶🫶 -
작성자사계절 작성시간 26.06.21 왜..병원에..ㅠ 빨리 회복하셔서 퇴원하시길 바래요.
-
작성자단디단디 작성시간 26.06.22 new
에고 몸은 괜찮으실까요?
언능 괘차하시길바래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