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공간

오늘의 첫번째 하트❤️

작성자Sophy|작성시간26.06.20|조회수31 목록 댓글 6

입원중에 있는데요..
열이 오르기 시작해서 자다가 깨서, 간호사 호출하고, 해열제 맞으면서 진정이 찾아오는 시점에
배우님 생각이 나서 카페에 와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첫번째 하트❤️

다들 주무시고 계시겠지만, 그래도 광나잇되시고,
저의 몫까지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oph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네ㅠㅜ감사해요🙏Bepositive1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내가바라는나 | 작성시간 26.06.20 어여 쾌차하시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Soph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넵!!힘내서 쾌차하도록 할게요!!
    내가바라는나님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광나잇되세요🫶🫶🫶
  • 작성자사계절 | 작성시간 26.06.21 왜..병원에..ㅠ 빨리 회복하셔서 퇴원하시길 바래요.
  • 작성자단디단디 | 작성시간 26.06.22 new 에고 몸은 괜찮으실까요?
    언능 괘차하시길바래용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