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공간

흐흐흐 너무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

작성자가을 그리고 코스모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45 목록 댓글 3

바쁘단 핑계로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최근에 태그호이어 행사에 영광님이 계시길래

유투브랑 인스타 열심히 봤었는데^^

그 때문인지 어젯밤 꿈속에 또 나와주셨어요.ㅎㅎㅎ

소녀도 아닌데 전 소녀감성으로 너무 행복했던ㅋ

꿈에서도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저 글로리어스라고 사진찍어달라고 다가가서 사진도 찍고 얘기도 하고 꿈이니까 가능한거겠죠?

영화시사회때 한번뵌게 다 인데

언제쯤 실물로 뵙고 글로리어스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다시 꿈꾸고싶다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가바라는나 | 작성시간 26.06.20 축하드려요ㅎㅎ
  • 작성자사계절 | 작성시간 26.06.21 꿈이 꽤 구체적이예요 ㅎㅎ 행복하셨겠어요~~
  • 작성자단디단디 | 작성시간 26.06.22 new 꺄아아앙ㅋ 무슨일♥️
    저는 꿈속에서도 항상 을의 입장인데말이죵 하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