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단 핑계로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최근에 태그호이어 행사에 영광님이 계시길래
유투브랑 인스타 열심히 봤었는데^^
그 때문인지 어젯밤 꿈속에 또 나와주셨어요.ㅎㅎㅎ
소녀도 아닌데 전 소녀감성으로 너무 행복했던ㅋ
꿈에서도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저 글로리어스라고 사진찍어달라고 다가가서 사진도 찍고 얘기도 하고 꿈이니까 가능한거겠죠?
영화시사회때 한번뵌게 다 인데
언제쯤 실물로 뵙고 글로리어스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다시 꿈꾸고싶다잉~~~~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