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공간

월요일 하루 잘 보내셨나요?

작성자모모|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7

글스님들~오늘 하루는 어떻게 보내셨나요?저는 직업상 평일이 휴일이어서 집에서 여전히 배우님 필모 깨면서 하루를 보냈답니다😀입덕작인 사랑말도 다시 보면서 너의 결혼식도 다시 보고~근데 보다가 우주가 먹던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은 거죠 그래서 시켜 먹고ㅋㅋㅋㅋ지금은 또 다른 작품 보려고 준비 중입니다~작품이 많으니까 공백기에도 신입은 바쁘네요😄너무 tmi가 많았던 글이지만 뭐라도 글 남기고 싶어서 들렸다가요 남은 하루도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도 모두 힘내시길 바라요~파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국에서의 파트너 | 작성시간 26.06.22 new 앗 곰방 햄버거 먹었는데 떡볶이를 다시 시켜야할듯하네요~~
    동진이 옆에 앉고 싶은건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ㅋㅋㅋ모모님 남은 시간 마무리 잘하시고 광나잇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야식 떡볶이 좋아요!동진이 옆자리 양보할게요 ㅋㅋㅋ파트너님도 꿈에서 배우님 만나시고 광나잇 하세요😉
  • 작성자BePositive1 | 작성시간 26.06.22 new 찾아볼 작품이 남아있다니... 부러워요. 처음에 입덕하고 예전 작품 찾아보는데 1년은 넘게 걸린 거 같아요.ㅎㅎ 모모님도 하루 잘 마무리하시고 즐거운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당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배우님이 꾸준히 활동 하셔서 진짜 볼 드라마가 많더라고요!예능에 이것저것 화보도 있고 20년의 세월 천천히 보고 또 얘기 할게요😊
  • 작성자사계절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배고파요~~ 참아야 한다..참아야 한다....ㅎㅎ 내일 출근 잘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