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 적적하네여 작성자뭉먕러버덕|작성시간26.06.08|조회수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스타그예쁜애 | 작성시간 26.06.08 시험 기간이라서 다들 많이 바쁘신가 봐요ㅎㅎ... 작성자화이팅!! | 작성시간 26.06.09 요즘 기말 기간이라서 바쁘네요ㅠㅠ 작성자뭉먕러버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시간 너무 빠르네요ㅠㅠ 아직 공부한것도 없는데… 작성자김뭉먕 찬양꾼 | 작성시간 26.06.10 다들 좀 바쁘신가봐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