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 게시판

525일차 출석

작성자인스타그예쁜애|작성시간26.06.08|조회수10 목록 댓글 5

오늘은 저번주보다 날씨가 선선해져서 덥지 않아서 좋네요ㅎㅎ

월요일이라 힘들었을텐데 다들 고생많으셨어요!

남은 한 주도 힘내서 잘 보내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이팅!! | 작성시간 26.06.09 그러게요!! 예쁜애님도 월요일 고생많으셨고 남은 한주 잘보내세요!!🔥🔥
  • 작성자뭉먕러버덕 | 작성시간 26.06.09 궁금한게 있는데요! 카페 닉넴에 뭉먕이나 김뭉먕이 들어가면 제재를 먹는다고 되어 있던데 딱히 안 잡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인스타그예쁜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티스트의 이름(김뭉먕이나 뭉먕)을 단독적으로 사용하거나 혼동이 될 정도가 아니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뭉먕러버덕 | 작성시간 26.06.09 인스타그예쁜애 답변 감사드립니다ㅏ
  • 작성자김뭉먕 찬양꾼 | 작성시간 26.06.10 인그예님도 남은 한주 잘 버텨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