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사항

[공지]2026년 제 2회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시행 공고

작성자최성윤|작성시간26.06.12|조회수83 목록 댓글 1

부산광역시교육청 공고 제2026-318호


2026년도 제2회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시행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공고 전문은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



아래는 샛별야학 일정 진행 요약 입니다.
1. 검정고시 접수일 : 6월 22일 (월) 접수 후 서류 미비시 23일 (화) 최종 완료 예정
2. 검정고시 원서 작성일 : 6월 18일 (목) 19:00 이후 야학에서 원서 서류 작성
3. 단체접수 필수 필요 준비물(응시자 각 개인) : 응시원서(18일 목요일 작성 예정), 신분증 사본, 동일한 증명사진 2장 (여권용, 3.5cmx4.5cm), 개인별 해당하는 최종학력증명서 (졸업증명서(검정고시 접수용), 과목합격서 등, 11일 교육청 '찾아가는 서비스' 이용)
    단체접수 필수 필요 준비물(접수 교사) : 신분증 사본, 초,중,고 학생 모두의 서명이 완료된 위임장 3장
4. 검정고시 일자 : 8월 11일 (화)

5. 교육청 '찾아가는 서비스' 최종학력증명서 신청일 : 6월 15일 (월) -> 응시예정자 신분증 필수
6. 모의고사 일자 : 6월 월례회의시 결정 예정
7. 검정고시 장소:
  초졸 : 연일중학교 (연제구 연산동)    중졸 : 동래중학교 (동래구 온천동)    고졸 : 금명중학교 (북구 금곡동)


일정에 따라 초중고 검시반 담임 선생님께서는 원서작성하는 6월 18일에 야학에 와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교무나 교감에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명옥 | 작성시간 26.06.12
    교무선생님^^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