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압이 낮아졌다고 혈압약을 끊는
분들이 있는데요, 혈압약을 먹다가
안먹으면 어떻게 될까요? 혈압약을
먹다가 안먹으면 어떻게 되는지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한국 네티즌본부
혈압이 낮아졌다고 혈압약을 끊는
분들이 있는데요, 혈압약을 먹다가
안먹으면 어떻게 될까요? 혈압약을
먹다가 안먹으면 어떻게 되는지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