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7일 설악정등 워킹팀

작성자알파인(조세훈1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92 목록 댓글 5

비오는 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호천사(유용우) | 작성시간 26.06.08 우와ㅡ 멋진데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상고대(박주만 ) | 작성시간 26.06.08 멋지네요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이소영 | 작성시간 26.06.08 좋은 분들과 뜻깊은 하루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동원 (정동원) | 작성시간 26.06.08 마니~마니~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벽이하냥(김규태) | 작성시간 26.06.09 수고 많으셨어요^^
    워킹팀도 운무 대박사진 많네요 ㅎㅎㅎ
    그리고 우리 마지막 단체사진 느낌있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