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클A(5피치)
카라대장. 살구님 .랑서
오랜만에 찾은 노정봉 멀티등반
북한산성입구8시35분 출발~노정봉등반도착
10시20분~등반시작 (10시40분)
나폴레옹바위 정상도착(11시20분)
점심먹고 여유롭게 놀다 보니
소나기 내림(2시)
넘 여유롭게 놀았다~
첫하강은 약간의 소나기 맞고
3번하강이다
마지막 하강완료하니 소낙비가 굵다
경우 장비 챙겨 하산~
노적사 지나니 비는 그치다
대장님과 살구님 수고했어요
감사합니다
1피치
2피치
3피치
4피치
5피치
5피치 완료후 정상 걸어감
나폴레옹바위 정상
두분 모습 넘 이쁘당
첫하강준비
첫하강하니 소낙비 내려 잠시 피함
3번 마지막 하강하니 소낙비 겁나 내림
두분덱분에 즐법게 에너지 만땅 받았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