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빠 그곳 만저도 되

작성자본정|작성시간26.06.10|조회수2 목록 댓글 0
오빠 그것 만져도되


오빠~

잠깐만 일루 와봐~

와??

잠깐만 와봐!!

이 가스나가 미친나?? 와??


좀 더 가까이 와봐~

능기적..능기적...

와??

나 그거 만져봐도 돼??

헉~~~~~~ 이 가스나.. 가..

진짜로 미친나 보네??

덥썩!!!!!

헉~~~~~~~~~~~

야야...

천천히 만지라~

이야..

오빠꺼 진짜 크다~

하하ㅡㅡ;;

뭐 이것 같고 놀라나?!

엉??

근데 오빠..

이거 계속 만지면 만질수록 커지는 것 같아!

쭈물럭!! 쭈물럭!! ..

이 가스나야..

이제 그만 만지라~

아..

아~ 앙~~

야야..

그만~~

그..그....만 나올 것 같단 말야~

아직 안돼!!!

아~~~~~~~~~~헉............ㅡㅡ^"



앙앙....ㅠ.ㅠ 난 몰라..

얼굴에 다 튀었잖어!!

그러게 그만 만지라 안하나??

ㅜ.ㅡ 몰라..몰라

난 몰라..


이 가스나가........후딱가 휴지나 가꼬온나..!!
""
""
""
""
""
""
""
""
""
""
""

여드름..!!

함부로 만지거나 짜지 맙시다..


ㅡㅡ;;


이상한 생각한 당신


당신 얼굴에 미소가~~~


그려진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