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산행 산행사진

봉산 ( 6월 5일 금요일 )

작성자솔방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40 목록 댓글 3

오늘은 봉 잡으러 봉산 가는날이다

운이 좋아 대봉을 낚았다

오매불망 그리던님 ㅡ인천님.재민님 ㅋ

봐도 봐도 또 보고픈님 ㅡ월매님.카라님 ㅎ

며칠전 무더위는 싹 ㅡㅡ물럿거라~~

호통 한마디에 선선한 가을을 잠시

느끼는 하루였어요

2박3일 설악산을 악 ㅡㅡ소리나게 다녀

오시고도 오늘 우아하게 산행 하시는

인천님의 건강에 부러움의 박수를 보냅니다

함께 하신님들 행복하소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월매 | 작성시간 26.06.06 ㅎㅎㅎ 😆 감사~~^^
  • 작성자최동주 | 작성시간 26.06.06 쾌청하게 맑은날 방울님 봉산 에서 봉 잡으셨네요 ㅎㅎ
    모처럼 뵈는 인천님,카라1님,재민님 반갑습니다
  • 작성자빵곤 | 작성시간 26.06.06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