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봉 잡으러 봉산 가는날이다
운이 좋아 대봉을 낚았다
오매불망 그리던님 ㅡ인천님.재민님 ㅋ
봐도 봐도 또 보고픈님 ㅡ월매님.카라님 ㅎ
며칠전 무더위는 싹 ㅡㅡ물럿거라~~
호통 한마디에 선선한 가을을 잠시
느끼는 하루였어요
2박3일 설악산을 악 ㅡㅡ소리나게 다녀
오시고도 오늘 우아하게 산행 하시는
인천님의 건강에 부러움의 박수를 보냅니다
함께 하신님들 행복하소서~~~
다음검색
오늘은 봉 잡으러 봉산 가는날이다
운이 좋아 대봉을 낚았다
오매불망 그리던님 ㅡ인천님.재민님 ㅋ
봐도 봐도 또 보고픈님 ㅡ월매님.카라님 ㅎ
며칠전 무더위는 싹 ㅡㅡ물럿거라~~
호통 한마디에 선선한 가을을 잠시
느끼는 하루였어요
2박3일 설악산을 악 ㅡㅡ소리나게 다녀
오시고도 오늘 우아하게 산행 하시는
인천님의 건강에 부러움의 박수를 보냅니다
함께 하신님들 행복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