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동주 작성시간 26.06.21 6월의 하지 전 날 삽겹살 먹으며 일요일 하루를 멋지게 보냈습니다
수고 하셨어요 -
작성자티나 작성시간 26.06.21 총무님
늘 애쓰심에 감사드립니다
뒤풀이
후하게 베품주셔서 고맙고 즐건시간 이었지요
그 모두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땅콩 작성시간 26.06.22 총무님~~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부채표 작성시간 26.06.22 콩여사는 맨날 함께 못해 섭섭합니다. 꼴지여사도 괜찮지요 ?
-
작성자꼴찌 작성시간 26.06.22 총무님 수고하셨습니다 ᆢ
꼴찌는 앞으로 열심히 산행해서 건강하게 산행 하겠습니다 신경쓰게 해서 죄송했어요
도와주신 분들과 함께 했던 분들께 감사인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