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산행총무결산

도봉산무수골동주대장

작성자산정|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동주 | 작성시간 26.06.21 6월의 하지 전 날 삽겹살 먹으며 일요일 하루를 멋지게 보냈습니다
    수고 하셨어요
  • 작성자티나 | 작성시간 26.06.21 총무님
    늘 애쓰심에 감사드립니다

    뒤풀이
    후하게 베품주셔서 고맙고 즐건시간 이었지요
    그 모두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땅콩 | 작성시간 26.06.22 총무님~~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부채표 | 작성시간 26.06.22 콩여사는 맨날 함께 못해 섭섭합니다. 꼴지여사도 괜찮지요 ?
  • 작성자꼴찌 | 작성시간 26.06.22 총무님 수고하셨습니다 ᆢ
    꼴찌는 앞으로 열심히 산행해서 건강하게 산행 하겠습니다 신경쓰게 해서 죄송했어요
    도와주신 분들과 함께 했던 분들께 감사인사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