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6월20일 토요일 10시30분
4호선 오남역3번출구
준비물 느ㅡ를하던대로
난 댕겨왓는디 다시 가고싶어서 공지 합니다 010ㅡ3806ㅡ5372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월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비 오는날 숲채화 끝내줄거여 기대 하시라 ~~^^
-
작성자땅콩 작성시간 26.06.19 저두 심심해서리~~
-
작성자월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땅콩님 자ㅡ알 오셨어요 환영합니다 ~~^^
-
작성자월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비가 넘 마니마니 오고 있는데
의견을 묻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솔방울 작성시간 26.06.20 비 오는날 으시시하게 뭔 무덤 탐방? ㅋ
세조님이 날 좋은날 오라고 하네요
걍 빈대떡에 막걸리나 한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