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논술 하반기 패키지 질문

작성자감자T|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빠 작성시간26.06.20 답장이 늦었네요..
    죄송합니다~
    하반기 패키지 함께 하시죠~ㅎ
    기출도 풀고, 과제 문제로 첨삭도 진행하고, 또 기출 문제를 변형해서 새로운 문제로 만들어서 풀어보기도 해요...
    한 강의에서 3문제를 다룬다고 볼 수 있는데, 부담없이 들을 수 있고 도움도 될 거에요~
    과제는 본인이 직접 써보고 첨삭 받은 내용이라 이해가 쉽고, 기출을 변형한 문제는 기출 문제를 풀어보면서 익숙해진 주제라 접근이 쉽기 때문이에요.
    기초를 닦은 후부터 논술은 감이 중요한데, 매주 논술을 규칙적으로 접해야 그 감을 유지할 수 있어요~
    상반기 강의도 좋지만, 실강과의 시간차가 없는 하반기 강의를 듣는 게 더 실제처럼 느껴질 거에요.
    선택에 참고와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 감자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답장 감사합니다 선생님😊
    다음 주에 하반기 패키지 신청해야겠어요:)
    1-2주 정도는 늦게 시작해도 괜찮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 아빠 작성시간26.06.20 감자T 네..
    과제 제출하시고 첨삭 꼭 받으세요~
    늦은 과제는 이메일로 가능해요..
    (ya-ong99@hanmail.net)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