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시골 마을의 골목 풍경 작성자김삿갓|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의 골목과 비교 해보세요.우리 인천에도 활기가 넘치는 골목들이 많이 있습니다.그런 골목들을 사진 찍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영식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 아침 입니다멋진 사진 많이 올려 주셔네요역시사는 문화에 살아가는 방식이 틀려서 그런지집(건축)도 다르네요...제가 보기에는 멋져 건축물 들이 멋져 보이는대그쪽 사람들이우리나라 건축물을 볼때도멋져 보이겠죠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