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 기도를 지켜야 나를 지킨다 - 조태성

작성자Israel태성|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Paul_정수 작성시간26.06.05 샬롬♧^^ 목사님
    복된 말씀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앞에서 정직하게 제 기도를 점검하고 무엇을 하든지 언제나 충분한 기도에 능력이 있음을 되새깁니다.

    매일 십자가 은혜와 성령님의 충만하심을 위해 부르짖어 기도하고, 중보기도를 힘쓰겠습니다.

    오늘 금요기도회 온오프라인으로 드리는 저와 모든 분들이 기도의 은혜와 능력을 가득 누리시도록 함께 기도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Israel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앞에서 깨어있는 신앙, 기도를 힘쓰시는 형제님을 통해 감동을 받습니다.

    함께 함이 기쁨입니다.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 작성자 Paul_정수 작성시간26.06.05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Israel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Grace323 작성시간26.06.05 아멘아멘 ^^
    샬롬 목사님 ^^
    너무나 귀한 말씀을
    명심하며 감사드립니다 ^^
    기도하는 자라고
    착각하지 않고요^^
    성령님을 갈망하며
    임재를 나타내 주시길
    소망하면서요^^
    순수하고 깨끗한 기도의 기름붓기를
    힘쓰겠습니다 ♡♡♡
    오늘도 기도를 지켜야 나를 지키는 것임을
    깊이 새기며 감사드립니다 ♡♡♡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
    금요기도회에서 만나뵐게요 목사님 꾸벅꾸벅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Israel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앞에서 기도와 중보기도의 은혜를 풍성하게 누리시는 전도사님과 함께 함이 큰 기쁨입니다.

    오늘도 은혜가 풍성하심을 믿습니다.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김창환 작성시간26.06.10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목사님
    기도를 더욱 사모하면서요. 기도 없이는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날 수 없음을 잊지 않겠습니다.

    늘 본이 되어주시는 목사님을 존경합니다.

    평안한 저녁 되세요!!!
  • 작성자 김창환 작성시간26.06.10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Israel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